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취하는 로맨스 등장인물과 출연진 촬영지 몇부작

by 심해부자 2024. 11. 13.
반응형

'취하는 로맨스'는 ENA에서 방영 중인 신선한 설정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주류회사의 영업왕과 맥주 브루마스터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 김세정과 이종원의 호흡과 함께 색다른 소재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 드라마 정보

 

 

- 방송 일정: 2024년 11월 4일부터 ENA에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 중

- 연출: 박선호 (대표작: 「수상한 파트너」, 「기름진 멜로」, 「사내맞선」 등)

- 극본: 이정신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사: 스튜디오S

-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드라마

- 출연진: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 류원우, 하민혁 등

- 총 편수: 12부작으로 예정 (최종회는 12월 10일 방영 예정)

-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독점 스트리밍 중 (다른 OTT 플랫폼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이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에 오피스 요소를 더해 젊은 시청자층에게 친숙한 직장생활과 연애의 설렘을 전하고 있으며, 연출을 맡은 박선호 PD는 이전 작품에서 캐릭터 간의 케미스트리를 잘 표현해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취하는 로맨스 등장인물과 출연진 촬영지 OTT

 

 

2. 줄거리

 

 

「취하는 로맨스」는 주류회사에서 뛰어난 실적을 자랑하는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잘 읽어내는 맥주 브루마스터 윤민주가 서로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감정을 억누르며 강한 모습만을 보여주는 용주와 타인의 감정을 예민하게 감지하는 민주의 대비되는 성격이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 영업의 신, 채용주

 

용주는 탁월한 영업 능력과 뛰어난 체력을 갖추어 회사 내에서 최고의 영업왕으로 불립니다.

 

그녀는 부산 지점의 실적을 급격히 끌어올리며,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인 인물입니다.

 

흑복을 입고 외상값을 받아내는 등 다소 험난한 일도 처리하는 독특한 면모도 돋보입니다.

 

- 새로운 도전, 신예 맥주

 

용주의 회사에서는 신예 맥주 '나의 이름으로'를 개발한 윤민주를 영입하려 합니다.

 

맥주 브루마스터인 민주는 천부적인 감각으로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이를 통해 주류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킵니다.

 

이 신예 맥주의 등장은 용주의 부산 지점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며, 두 사람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엇갈리는 운명

 

용주의 절친 오찬휘는 새로운 맥주에 흥미를 느끼고, 민주의 양조장에서 일하게 됩니다.

 

찬휘는 민주에게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민주는 과거 아버지와의 복잡한 관계로 인해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합니다.

 

이러한 오해와 엇갈림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 감정의 소용돌이

 

민주는 타인의 감정을 잘 이해하는 '앰패스'로서 용주의 감정을 깊이 파악합니다.

 

그러나 용주는 자신의 내면을 잘 드러내지 못해 둘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게 됩니다.

 

민주는 용주가 겉으로는 강하지만, 내면에 상처를 안고 있음을 알아채게 되고, 이로 인해 서로에 대한 호기심과 애정이 점점 커지게 됩니다.

 

-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

 

각기 다른 성격과 배경을 가진 두 사람, 용주와 민주. 감정을 숨기는 것에 익숙한 용주와 정반대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민주의 만남은 서로의 삶에 큰 변화를 일으킵니다.

 

과연 이들은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며, 어떤 사랑을 만들어나갈지, 흥미롭게 전개됩니다.

 

 

취하는 로맨스
출처 - ENA

 

 

3. 주요 인물

 

 

- 채용주 (김세정)

 

주류회사 마케팅 팀장이자 전설적인 영업왕으로, 강인한 체력과 열정을 지닌 인물입니다.

 

할머니와 함께 지내며 효심이 깊고, 과거 특수부대 출신이라는 배경이 드러나며 다소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평소에는 밝고 능동적이지만, 내면에 감춰진 상처로 인해 스스로를 철저히 숨기는 인물입니다.

 

- 윤민주 (이종원)

 

'나의 이름으로'라는 맥주의 개발자이자 브루마스터로서, 엠패스 성향을 지닌 민감한 인물입니다.

 

그는 타인의 감정을 민감하게 감지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과거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인해 깊은 상처를 안고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사람들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성격을 갖게 되었지만, 용주를 통해 변화의 가능성을 경험하게 됩니다.

 

- 오찬휘 (백성철)

 

용주의 절친이자 작은 토스트 트럭을 운영하는 사장으로, 맥주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지닌 인물입니다.

 

민주의 매력에 끌리지만 그녀가 아버지와의 과거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그녀를 배려하고 이해하려 합니다.

 

 

취하는 로맨스 등장 인물관계도
출처 - ENA

 

 

4. 촬영지

 

 

「취하는 로맨스」의 촬영지는 한국의 여러 아름다운 장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드라마의 주요 장면들이 다음과 같은 장소에서 촬영되었습니다.

 

- 강원도 홍천: 하이디 치유농원에서 일부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 경기도 하남: 한정식당 한채당이 주인공들의 만남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 경기도 가평: 플로레 카페에서 감성적인 장면이 촬영되었으며, 두 주인공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장소로 등장합니다.

 

- 충청남도 당진: 신성대학교에서 회사 관련 장면들이 촬영되었습니다.

 

- 부산: 남항대교, 송도해변, 이기대 공원, 용호별빛공원 등 부산의 명소가 다양하게 등장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부산의 특색을 살려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더욱 현실감 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5. OST

 

 

현재까지 공개된 「취하는 로맨스」의 OST 트랙은 드라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곡들로, 주인공들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공개된 OST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앤오프 (ONF) - "Tipsy On You": 드라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달달한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 김나영 - "오늘 하루": 애절한 감성을 담아내며, 주인공들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 윤마치 (MRCH) - "Come with me": 감성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두 주인공의 사랑을 노래합니다.

 

- 멜로망스 (MeloMance) - "내일": 희망찬 멜로디가 더해져 주인공들의 감정을 부드럽게 풀어냅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an't Stop": 역동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며, 청춘들의 사랑과 열정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주류회사에서 펼쳐지는 남주와 여자의 로맨스 드라마취하는 로맨스의 주류회사

 

 

마치며

 

 

「취하는 로맨스」는 원작 없이 새롭게 창작된 오리지널 작품으로, 감정을 숨기는 영업왕과 타인의 감정을 잘 읽어내는 브루마스터가 서로에게 이끌리며 겪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박선호 PD의 연출 아래 각기 다른 개성과 배경을 가진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독특한 로맨스는 앞으로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친애하는 X의 주요 캐릭터와 배우들 및 피카레스크의 뜻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는 최자원 극본, 이응복과 박소현 연출로 화제를 모은 멜로, 스릴러, 피카레스크입니다. 김유정과 김영대가 주연을 맡아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풀

diamondstock0509.tistory.com

 

 

김혜윤과 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호흡

'선재 업고 튀어'의 김혜윤과 '지금 우리 학교는'의 로몬이 SBS 새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만납니다. 인간이 되길 거부하는 구미호와 자만에 빠진 축구스타의 로맨틱 코미디로, 2025

diamondstock0509.tistory.com

 

 

지금 거신 전화는 출연진 등장인물 제작진 방송일정 몇부작

2024년 11월 15일부터 12월 21일까지 방영될 예정인 MBC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은 독특한 로맨스와 스릴러 요소가 결합된 작품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

diamondstock0509.tistory.com

 

반응형